네이버 예약
유튜브
오시는 길
블로그
오시는길
"졸리는 눈이 심했었는데, 수술 후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…"
"졸린 눈이 좋아지고, 또렷한 눈이 되어 만족도 100프로"
“너무 잘 관리해주시고 시력이 좋아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”
고객칭찬카드를 전면 배치해서 환자들 의견을 수렴하시려는 모습에 칭찬합니다.
원장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세요.
시력검사할 때 틀려도 된다고 얘기해주셔서 긴장이 살짝 풀렸다.